안녕하세요 직장인 사직서 입니다
Windows 10또는 11 에서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개의 PC에 사용자가 다수의 사람들과 사용중이라면 사용자 계정을 추가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계정을 사용함으로써 개인 간의 설치 파일과 프로그램 등을 따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주의: 관리자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시스템의 모든 항목에 액세스 모든 악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게 될 경우 관리자 권한을 통해 시스템의 모든 파일을 감염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드시 필요한경우 계정의 해당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Windows 에서 사용자 계정 추가하는 방법
2.Windows 에서 관리자(administrator)계정 추가하는 방법
1.Windows 에서 사용자 계정 추가하는 방법
1)시작(단축키: Windows 로고키 + R) 누른 후 실행 창이 나타나면 실행 창에 netplwiz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아래 Microsoft 계정이 로그인(권장 하지 않음) 선택후 로컬계정 선택후 사용자 이름 , 암호 , 암호 힌트 입력
#Microsoft 계정이 2개 이상있으시면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계정을 추가하셔도 됩니다
3) 새로 생성된 계정 속성 -> 그룹 등록 -> 관리자(A) 선택 확인
#정을 추가하고 새 계정을 클릭한 채로 속성을 클릭한 후 그룹 등록 탭에서 '관리자'에 체크하고 적용 - 확인을 클릭합니다.
2.Windows 에서 관리자(administrator) 계정 추가하는 방법
# Windows 10 설치 후 관리자(Administrator)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 상태로 존재하게 되고
윈도우 설치 후 사용하다 변경하게 되면 기존 계정에서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될 수도 있고
파일 호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계정 그룹(Administrators)에 소속을 사용하면 프로그램 실행 시
확인창이 안 뜨고 프로그램이나 시스템 파일 변경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시작 ->CMD (명령 프롬프트)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합니다
2) CMD 창에 " net user administrator /active:yes " 입력후 Enter ->정상 명령을 잘 실행했습니다
#만약 administrator 문구가 하나라도 틀리신다면 오류로 인해 로그인 실패할수있습니다
3)시작 -> 계정선택 -> 로그아웃후 administrator 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4)이제 관리자 권한만 사용하실 경우 아래 기존에 생성되었던 기본계정을 삭제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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